PC/게이밍기어

Ducky PBT 이중사출 BRIGHT LILAC+VARMILO X ZOMO 고양이 발바닥 핑크 리뷰

기계식 키보드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키보드와 관련된 파생 제품들도 수요가 늘어 국내에서도 많은 키캡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봄처럼 화사한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BRIGHT LILAC 키캡과 고양이 발바닥처럼 젤리 같은 감촉을 느낄 수 있는 VARMILO X ZOMO 고양이 발바닥 키캡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은 PBT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이중사출, 체리 OEM 프로파일, 영문 정각 상단 각인으로
+모양의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한다면 대부분 호환됩니다. 색상은 연보라색 베이스-화이트 각인, 연핑크 베이스-핑크 

각인입니다.

 

 

 

ZOMO 고양이 발바닥 키캡은 알루미늄 재질이며 체리 프로파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스에 고양이 발바닥 모양은 핑크 색상으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을 누를 시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은 투명한 플라스틱 트레이 보관되어 있으며 연보라색과 연핑크색으로 구성된 키캡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양의 스위치라면 대부분 호환되며 연보라/화이트, 연핑크/핑크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된 키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밀로 X 조모 고양이 발바닥 키캡은 두꺼운 압축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줍니다.

 

 

 

압축 스티로폼을 제거하면 종이로 만든 작은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를 제거하면 플라스틱 트레이에 보관된 VARMILO X ZOMO 고양이 발바닥 키캡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발바닥 키캡은 그동안 봐왔던 네모난 모양이 아닌 고양이 발바닥 모양처럼 둥그스름한 육각형 모양이며
알루미늄 CNC 가공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는 다섯 개의 원형으로 이루어진 핑크색 젤리 감촉의
고양이 발바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제 타건시에도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캡의 뒷면에는 고양이 발바닥 젤리를 고정하기 위한 충진용 레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캡을 장착할 키보드는 바밀로 VA87M 매화에디션 저소음적축 모델입니다.
핑크색 바디로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과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키캡을 완전히 제거하고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과 바밀로 X 조모 고양이 발바닥 키캡을 장착했습니다. 라일락의 꽃말은 첫사랑, 젊은 날의 추억입니다. 젊은 날의 첫사랑처럼 계속 기억될 만큼 매력적인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과 젤리같은 핑크색 고양이 발바닥의 조합은 봄처럼 설레며 자꾸 손이 가서 매력적인 조합이며 바밀로 매화장패드와도 좋은 케미를 보여줍니다.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의 두께는 1.2mm, 1.26mm, 1.20mm. 1.23mm로 실측되었으며 제품의 스펙과 일치하며
PBT재질이 주는 미세한 까끌거리는 느낌도 잘 살아 있습니다.

 

 

 

최근 더키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PBT 키캡을 출시하였는데 전부 다 갖고 싶을만큼 매력적인 키캡입니다.
그 중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은 핑크색과 연보라색의 조합으로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색상을 지닌 키캡이며 
PBT재질의 내구성과 특유의 까끌거림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바밀로 X 조모 고양이 키캡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소장하고 싶을만큼 매력적인 포인트 키캡으로 고양의 발바닥 형태를 알루미늄 CNC가공으로 
정교하게 제작하여 핑크색 젤리를 장착하여 타건시 누르는 촉감까지 말랑말랑함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자꾸 ESC키에 손이 가는 마성의 포인트 키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과 바밀로 X 조모 고양이 발바닥 키캡, 바밀로 매화에디션의 조합은 매년 기다려지는 봄처럼 항상 설레일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