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이밍기어

묵직한 느낌! 마이크로닉스 MANIC G20M RGB 게이밍 마우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한 MANIC G20M RGB GAMING MOUSE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한 보급형 제품으로 AVAGO ADNS-3050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이고 마우스의 무게는 156.8g으로 상당히 묵직합니다.






ADNS-3050 센서가 탑재된 MANIC G20M RGB GAMING MOUSE는 최대 4천의 DPI와 4단계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7개의 버튼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

MANIC G20M RGB GAMING MOUSE의 랜더링 이미지와 2천만회의 내구성을 갖춘 HUANO 스위치, A3050센서, 

4단계 DPI컨트롤, 1000Hz 폴링레이트, RGB lighting 등 주요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과 제품의 상세 스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내부에는 7개의 버튼 소개와 마우스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MANIC G20M RGB GAMING MOUSE 본체와 제품 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NIC G20M RGB GAMING MOUSE는 검은색의 무광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좌우 대칭형 마우스입니다.

좌/우 클릭부는 별도의 분리형 설계를 하여 향상된 클릭감을 제공하며 하단의 마이크로닉스 로고는

전원 인가시 RGB LED가 점등됩니다.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된 MANIC G20M RGB GAMING MOUSE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며

좌측에는 두개의 사이드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케이블은 일체형이며 스크롤 휠과 좌/우 버튼 하단부에도 LED가 은은하게 점등되는게 특징입니다.





상단에는 2개의 DPI조절 버튼이 자리잡고 있어 게임 도중에도 쉽게 DPI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하단부에도 라운드형태의 LED바가 있어 전원인가시 RGB LED가 점등 됩니다.





하단부에는 4개의 마우스 피트가 부착되어 있어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센서 좌측의 LED 버튼을 통해 LED를 ON/OFF 및 모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케이블은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노이즈 필터(페라이트 코어)가 적용되어 노이즈를 줄여주고

금도금 처리된 USB 커넥터는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제품자료실(http://www.micronics.co.kr/board_skin/board_list.asp?bbs_code=7)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총 3개의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으며 매크로, DPI 세팅, 조명, 마우스 매개 변수, 폴링 속도 등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MANIC G20M RGB GAMING MOUSE를 사용하여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156.8g 무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보다 50g이상 무거웠으며 굉장히 묵직한 느낌입니다.

저감도로 세팅하며 장시간 플레이하면 무리가 갈 정도의 무게입니다. 기존에 쓰던 DPI에서

조금 올려서 세팅하는걸 추천합니다. 





글 작성일 기준 다나와 최저가 16,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손 대칭형으로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고 안정적인 ADNS-3050 센서를 채택했으며 

4단계의 DPI조절이 가능합니다. 7개의 버튼은 HUANO 스위치를 탑재하여 2,000만회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156,8g의 무게는 무거운 마우스를 선호하는 유저에게 좋은 선택이 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