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거치대+고속충전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배터리 소모가 빨라 충전이 필요합니다.

이동하면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경우를 제외하곤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동영상을 감상하는게 편합니다.

스마트폰은 별도의 케이스가 없는 경우 매끄러운 재질이라 거치하기가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충전+거치대 기능을 합친 케이블이 나왔습니다.

지금부터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은 TPE(열가소성 엘라스토머)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TPE 소재는 친환경 소재이며 복원력이 매우 뛰어나 장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습니다.

길이는 120cm로 여유있으며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동시에 지원합니다.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

USB TYPE-C 커넥터를 지원하며 레드/블랙/민트 3가지의 색상중 민트 색상의 제품입니다.





특허 출원을 받은 제품이며 제품의 주요 특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는 별다른 구성품 없이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만 들어있습니다.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은 120cm로 콘센트가 멀리 있어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체형 디자인으로 단선을 최소화 했으며 플랫케이블을 적용하여 줄꼬임이 없습니다.



USB TYPE-C 커넥터를 사용하여 최신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원하는 각도로 유연하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동영상 감상시 별도의 거치대가 없어 주변 사물을 이용했습니다.




주변 사물을 이용하다 스마트폰의 재질의 특성상 잘미끄러져서 거치대 타입의 케이스를 구매해서도 

사용해봤습니다. 이런 종류의 케이스는 스마트폰 고유의 디자인을 보여줄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을 사용하면 충전과 스마트폰 거치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별도의 거치대 타입형태의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더 이상 주변 사물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거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케이블을 구부려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여 거치할 수 있으며 동영상 감상시 

빠른 배터리 소모로 충전이 필요한 부분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은 QC 2.0/3.0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특허 출원을 받은 제품답게 스마트폰 거치와 고속충전까지 지원해서 동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연하게 구부러져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영화감상, 인터넷강의 등 

장시간 시청시에도 두 손은 자유롭게 편한 자세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자주 동영상을 감상하는 사람이라면 필수 아이템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