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Ducky PBT 이중사출 BRIGHT LILAC+VARMILO X ZOMO 고양이 발바닥 핑크 리뷰

    기계식 키보드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키보드와 관련된 파생 제품들도 수요가 늘어 국내에서도 많은 키캡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봄처럼 화사한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BRIGHT LILAC 키캡과 고양이 발바닥처럼 젤리 같은 감촉을 느낄 수 있는 VARMILO X ZOMO 고양이 발바닥 키캡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더키 PBT 브라이트 라일락 키캡은 PBT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이중사출, 체리 OEM 프로파일, 영문 정각 상단 각인으로 +모양의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한다면 대부분 호환됩니다. 색상은 연보라색 베이스-화이트 각인, 연핑크 베이스-핑크 각인입니다. ZOMO 고양이 발바닥 키캡은 알루미늄 재질이며 체리 프로파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스에 고양이 발바닥 모양은..

    브리츠 BE-N900V5S 리뷰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브리츠 BE-N900V5S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의 편리함과 넥밴드 타입의 실용성에 외장 스피커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5를 탑재하고 있어 전송 속도와 전송 거리를 늘렸으며 저전력 모드로 배터리 사용량을 늘렸습니다. 브리츠 BE-N900V5S는 블루투스 5를 탑재하였으며 약 24시간의 통화시간과 약 26시간(이어폰), 약 12시간(스피커)의 음악 감상 시간을 제공하며 무게는 53g이며 보증기간은 무상 1년입니다. 패키지의 전면부입니다. 남성 모델의 착용 사진과, 블루투스 5, 약 26시간의 음악감상시간, 외장 스피커 등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밴드 타입이며 제품의 상세 스펙과 제품 특징, 구성품 등을 확인할..

    브리츠 BE-N60V5 리뷰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이라면 분실 위험이 적고 빠른 착용 및 탈착이 가능합니다.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운전, 업무, 운동, 음악감상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로 목에 부담이 없습니다. 지금부터 브리츠 BE-N60V5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브리츠 BE-N60V5는 블루투스 5를 탑재하였으며 약 10시간의 통화시간 및 음악감상 시간을 제공합니다. 무게는 32g이며 보증기간은 무상 1년입니다. 패키지의 전면부입니다. 남성 모델의 착용 사진과, 핸즈프리, 멀티페어링, 9~10시간의 음악감상시간 등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블랙 두가지 색상, 제품의 스펙, 구성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브리츠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봉인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ZALMAN ZM-STC7 써멀 컴파운드 리뷰

    CPU의 쿨링은 CPU의 쿨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CPU의 히트스프레더와 쿨러 베이스와의 공극을 메워주며 열을 전도 시키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써멀 컴파운드의 기능도 꽤나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잘만테크에서 출시한 보급형 써멀 컴파운드인 ZALMAN ZM-STC7 써멀 컴파운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7.2W/m-K의 열전도율을 갖추고 있으며 중량은 4g입니다. 점성은 220 pa.s로 작업성은 좋은 편입니다. ZALMAN ZM-STC7 써멀 컴파운드의 패키지입니다. 제품의 스펙과 주요 특징, 주의사항 등이 빼곡하게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ZALMAN ZM-STC7 써멀 컴파운드 본체를 제외한 별도의 패키지는 없으며 주사기형태로 제작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써멀 컴파운드를 펴 ..

    ZALMAN CNPS9X OPTIMA WHITE LED 리뷰

    잘만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CPU 쿨러와 그래픽카드 쿨러를 만들어왔으며 집에 보유하고 있던 구형 시스템엔 아직도 잘만CSPS5X CPU쿨러와 잘만 GTX750Ti가 고장 없이 잘 구동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오랜 기간동안 유저들에게 쿨링으로 명성을 날렸던 잘만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다시 유저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ZALMAN CNPS9X OPTIMA WHITE LED는 TDP 180W, 글 작성일 기준 다나와 최저가 24,900원으로 다른 경쟁사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ZALMAN CNPS9X OPTIMA는 인텔과 AMD 소켓을 모두 지원하며 빠른 열전도를 위해 알루미늄과 구리로만 제작되었습니다. ZALMAN CNPS9X OPTIMA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 제품의 사진과 주요..

    잘만 EcoMax 600W 83+ 파워서플라이 리뷰

    최근 파워서플라이 시장은 저렴한 가격의 보급형 제품들이 쏟아지면서 가격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이런 가성비 파워서플라이 제품들도 각종 보호회로 설계 및 국내 외 다수의 인증을 받고 제품을 출시합니다. 잘만테크에서 출시한 EcoMax 500W 83+는 80 PLUS 미인증 및 PFC 회로가 없는 제품으로 가격 경쟁력을 좀 더 높인 제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듀얼 레일 12V로 설계되었으며 120mm 저소음 쿨링팬이 탑재된 잘만 Eco Max 83+는 저전압(UVP), 과전력(OPP), 단락(SCP), 과전압(OVP)보호 기능을 탑재했으며 표준 ATX 크기로 다양한 PC케이스에 맞춰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잘만 EcoMax 83+ 패키지는 무지박스에 제품명, 제품스펙, 특장점, 케이블 구성, 각종 인증 현황..

    LG 퓨리케어 미니 사용기

    2019년 2월 15일부로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미세먼지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정부에서 특별법을 만들어서 저감대책을 세울 만큼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는게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습니다. 이처럼 심각한 미세먼지는 운전할 때도 차량으로 유입되는데 자동차 안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운전할 수 있지만 매우 불편합니다. 시중에는 수십 종류의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뉴스에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큰 효과가 없다"라는 뉴스를 접해보신 분도 꽤 많을 겁니다. 하지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기협회에서 CA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AP138MWA는 휴대용 공기청정..

    Galaxy Buds(갤럭시 버즈) 사용기

    현재 음향기기 시장의 가장 큰 트렌드는 무선이라고 생각됩니다. 삼성전자에서도 이런 트렌트에 맞춰 1,2 세대 Gear IconX를 출시하였으며 작년에 출시한 Gear IconX 2018 보다 저렴한 가격과 늘어난 배터리 수명, 무선 충전 공유 기능, 가벼워진 무게, 디자인 등 많은 것에 변화를 주고 Galaxy S10 출시에 맞춰 동시에 Galaxy Buds를 출시했습니다. Galaxy Buds로 바뀐 네이밍처럼 안드로이드 폰 갤럭시 시리즈에 특화된 무선 이어버드인 Galaxy Buds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Galaxy Buds는 화이트, 블랙, 옐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블루투스 5.0이 탑재되었고 HFP, A2DP, AVRCP 프로파일을 지원하며 합니다. 마이크는 이어버드당 2개식..

    삼성 갤럭시 S10 사용기

    지난 2010년 출시한 갤럭시 S 시리즈가 벌써 10번째인 갤럭시 S10을 2019년 3월 8일에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갤럭시 S10과 S10+는 기존과 동일한 에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S10e는 플랫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S10과 S10+는 온스크린 지문인식이 적용되어 화면 안에 지문인식을 내장시켰고 S10e는 측면에 정전식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다른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대부분 노치 디자인을 적용하였지만 삼성전자는 노치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고 시네마틱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18.5 : 9 비율의 화면에 카메라 홀만 남긴 베젤리스+엣지 디자인으로 넓은 화면을 보여줍니다. 삼성 엑시노트 9 series (9820) 플래그십 모바일 AP가 탑재되었으며 내장 메모리는 128GB,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