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SuperFlower SF-600R12ST MEGA 80PLUS STANDARD 230V EU 리뷰

    슈퍼플라워는 1991년에 설립되어 전원 공급 장치 및 관련 제품 개발을 25년 이상 전문적으로 해왔으며 다양한 보급형 라인업부터 하이엔드 라인업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이번에 새로 출시한 MEGA 스탠다드 라인은 500W, 600W, 700W 출시되었으며지금부터 SuperFlower SF-600R12ST MEGA 80PLUS STANDARD 230V EU 제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SuperFlower SF-600R12ST MEGA 80PLUS STANDARD 230V EU는 과부하, 과전압, 저전압, 단락, 서지, 전자파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5년 무상 보증과 파워 구입 후 3개월 이내에 고장 나면 새상품으로 교체해 줍니다. 80PLUS EU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최대 85%의 효..

    에어리넘 어반에어마스크 2.0

    올해 들어 고농도의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여 정부에서도 각종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농도의 미세먼지가 며칠 동안 이어지자 편의점, 약국에서는 미세먼지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미세먼지 마스크는 에어리넘 어반 에어마스크 2.0으로 다른 미세먼지 마스크와 어떤점이 다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에어리넘 어반 에어마스크 2.0의 효율은 N95로 미국 및 스웨덴에서 인증 받았습니다. N95는 NIOSH(미국국립직업안전위생연구소)의 N95등급 표준에 부합하며 한국 식약처 마스크 KF95등급에 해당됩니다. 사이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착용할 수 있게 XS, S, M, L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색상은 블랙/그레이/핑크가 있습니다. 패키지의 전면부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

    라이젠을 위한 메인보드 MSI B450M 박격포

    B450 칩셋은 2018년 7월에 출시한 2세대 라이젠용 칩셋이며 B350 칩셋에 StoreMi 기술을 추가한 칩셋입니다. StoreMi는 SSD와 HDD의 성능을 결합하여 스토리지를 빠르게 만들어줍니다.B350 칩셋과 마찬가지로 CPU 오버클럭과 메모리 오버클럭을 지원합니다. 2020년까지 소켓 AM4 플랫폼 유지로 메인보드 교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MSI B450 박격포는 최고의 내구성을 안전성을 보장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을 받았습니다. MSI B450 박격포는 M-ATX 폼펙터이며 AMD RYZEN 1세대/2세대를 지원하며 라이젠 CPU+VEGA GPU가 합쳐진 APU 레이븐릿지를 지원합니다. 패키지의 전면부입니다.MSI로고와 라이젠 로고 B450 MORTAR 제품명을 ..

    거치대+고속충전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배터리 소모가 빨라 충전이 필요합니다.이동하면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경우를 제외하곤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동영상을 감상하는게 편합니다.스마트폰은 별도의 케이스가 없는 경우 매끄러운 재질이라 거치하기가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충전+거치대 기능을 합친 케이블이 나왔습니다.지금부터 커네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커넥틱 거치대 겸용 케이블은 TPE(열가소성 엘라스토머)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TPE 소재는 친환경 소재이며 복원력이 매우 뛰어나 장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습니다.길이는 120cm로 여유있으며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동시에 지원합니다.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USB TYPE-C 커넥터를 지원하며 레드/블랙/민트..

    밸런스 잡힌 슬라이딩 MAXTILL 크고 아름다운 X2 게이밍 마우스패드

    맥스틸은 다년간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제조하는 업체입니다.이번에 출시한 MAXTILL 크고 아름다운 X2, X5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프로 게임단의 요청으로제작된 제품으로 게이밍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MAXTILL 크고아름다운 X2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가로 430mm 세로 430mm 정사각형 형태로 제작된 마우스패드는 넓은 영영을 커버하며 움직임이 큰 유저가 사용해도 패드 밖으로 마우스의 이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 정사각형의 패키지는 중앙부에 맥스틸 로고와 제명이 적혀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맥스틸에서 후원하는 게임단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마우스패드의 스펙도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의 좌측의 홀을 ..

    묵직한 느낌! 마이크로닉스 MANIC G20M RGB 게이밍 마우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한 MANIC G20M RGB GAMING MOUSE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한 보급형 제품으로 AVAGO ADNS-3050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이고 마우스의 무게는 156.8g으로 상당히 묵직합니다. ADNS-3050 센서가 탑재된 MANIC G20M RGB GAMING MOUSE는 최대 4천의 DPI와 4단계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7개의 버튼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전면부 입니다. MANIC G20M RGB GAMING MOUSE의 랜더링 이미지와 2천만회의 내구성을 갖춘 HUANO 스위치, A3050센서, 4단계 DPI컨트롤, 1000Hz 폴링레이트, ..

    팜그립을 위한 커세어 IRONCLAW RGB 게이밍 마우스

    커세어에서 PIXART社의 최상급 센서인 PMW-3360 센서를 튜닝한 PMW-3391 센서를 탑재한 CORSAIR IRONCLAW RGB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습니다.손바닥 전체를 감싸는 커다란 크기는 팜그립에 가장 어울리며 오른손잡이 전용 설계로 만들어졌습니다. 7개의 프로그래밍 버튼과 5천만회의 클릭 수를 갖춘 Omron Switch는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PIXART社의 PMW-3360 센서를 튜닝한 PMW-3391 센서는 18000DPI를 지원하며 130(L)x80(W)x45(H)mm의 거대한 사이즈와 105g의 무게가 인상적 입니다. 패지키의 전면부입니다.노란색의 바탕에 검은색의 CORSAIR IRONCLAW RGB 게이밍 마우스를 대비를 이루며 커세어의 통합 소프트웨어인 ICUE 로고..